‘부영 애시앙 상가’ 초역세권+6000세대 배후수요… ‘안정적 수익’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 주상복합 상가를 선착순 분양 및 임대 중이다.
부영 애시앙 주상복합 아파트와 근처 플루리움 아파트 입주민 6,000세대의 배후수요를 품은 상가로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된다.
지하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가로 아파트 입주민 고정 수요뿐 아니라 유동 고객도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분양된 점포와 임대 상가를 제외한 40여 개 점포를 공급 중이며, 분양·임대 모두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 주상복합 상가를 선착순 분양 및 임대 중이다. 부영 애시앙 주상복합 아파트와 근처 플루리움 아파트 입주민 6,000세대의 배후수요를 품은 상가로 안정적인 수익이 예상된다.
지하철 도농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상가로 아파트 입주민 고정 수요뿐 아니라 유동 고객도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가 지하에는 이마트 다산점이 이미 입점해 있으며, 원앙관 2층에는 대형 스포츠센터가 들어서 있고, 병원, 학원, 음식점, 카페,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입점 중에 있다.
상가는 지상 1~2층 원앙관과 사랑관 2개 동, 총 186개 점포로 구성돼 있다. 먼저 분양된 점포와 임대 상가를 제외한 40여 개 점포를 공급 중이며, 분양·임대 모두 가능하다. 상가 면적은 전용면적 기준 16~174㎡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자세한 분양 및 임대 관련 상담은 부영그룹 도농 모델하우스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거철에만 높아지는 도덕성 잣대... 여야 윤리기구의 정치학
- 49세 아버지도 15세 아들도 모두 청년? 고무줄 나이 기준에 혼란
- [단독] "죽으면 어떡해" "하면 하는 거지 XX"... 1년간 지속된 야구 명문고 '학폭'
- '전국노래자랑'서 눈물 흘린 아버지... 두 엄마의 이유 있는 일탈
- 대기업 회장, 160㎞ 페라리 도심 질주... 적발되자 부하 "내가 운전" 거짓말
- 또 터진 10대 '무면허 킥보드' 사고… 택시 충돌한 고교생 사망
- “나 지금 소름”… 여성 혼자 사는 집 문 틈 들어온 철사 올가미
- 10대 여학생과 성관계 혐의 20대 경찰관 긴급체포
- "10만 원 오른 게 반등?"... 정부 '주간 집값' 통계, 무용론 확산
- [르포] '쿵쿵' 울리던 집, 윗집에 매트 깔았더니... 층간소음 실험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