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화이트·한맥' 서울재즈페스티벌 공식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가구 디자이너 김하늘과 협업해 ESG 실천 메시지를 담은 '카스 화이트 캔 리사이클 스툴'도 전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오비맥주 카스의 밀맥주 브랜드 카스 화이트와 한맥이 '서울재즈페스티벌 2023'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 15회를 맞은 서울재즈페스티벌(서재페)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아티스트 60여 팀이 출연하는 등 팬데믹 이전의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카스 화이트와 한맥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행사장 곳곳에 카스 화이트 존과 한맥 존을 운영해 관람객들을 만난다.
카스 화이트 존에서는 맥주로봇 비어 박스가 직접 따라주는 카스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구름으로 꾸며진 버블 포토존에서 페스티벌 참여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 현장에는 카스와 서브컬처 편집샵 '발란사'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인 에코백, 모자, 티셔츠 등이 판매된다. 가구 디자이너 김하늘과 협업해 ESG 실천 메시지를 담은 '카스 화이트 캔 리사이클 스툴'도 전시된다.
한맥 존에서는 한맥을 시원한 생맥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거품을 표현한 빈백들이 어우러진 라운지를 마련했다. 여기에 한맥 포토부스, 한맥 솜사탕 DIY 이벤트 등 색다른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장재인, 당당한 '노브라' 패션…이미지 파격 변신 [N샷]
- "음주 뺑소니 사고 낸 친구 손절…지인들은 '너무하다', 제가 과한가요?"
- "남편 몰래 코인 투자, 3000만 원 빚까지…이혼 사유 될까요" 아내 고민
- 이동건, 공개연애만 다섯번…父 "솔직해서 의자왕 별명 생겨"
- "아이 있는데 좀 도와주면 안되나" 불평…셀프 사진관 온 부부, 별점 테러
- 서동주, 183㎝ 듬직한 연하 남친 공개 "어깨 기대면 체온 상승"
- 김정민 "보험 30개 가입, 매달 600만 원 내…사망 시 4억 보장"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