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필수품, 피크닉 아이템

서울문화사 2023. 5. 19. 09:0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따스한 햇살 아래 꽃과 함께 싱그러운 잔디밭에서 즐기는 피크닉. 1년 중 지금이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순간이다.

써모스 캐리 루프 텀블러

어느 방향으로 잡아도 안정적인 그립감을 자랑하는 고리형 손잡이 형태의 텀블러. 뚜껑, 패킹, 본체의 심플한 구조로 세척 또한 편리하다. 3만8천5백원.

론체어 클래식

녹슬지 않는 초경량 알루미늄 프레임과 내구성이 뛰어난 UV 차단 퇴색 방지 웨빙으로 제작했다. 아웃도어와 데일리 라이프 어느 곳에서나 유용한 체어. 12만5천원.

에이치픽스 브리온베가 TS 217 WEARIT

손잡이가 있는 전용 가방에 수납할 수 있어 오토바이, 자전거 등 장소를 불문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29만원.

노르디스크×카카오프렌즈 코튼 캔버스 왜건

사용과 보관이 편리한 폴딩 방식의 왜건. 내구성이 뛰어난 헤비 듀티 코튼 캔버스 원단을 사용했다. 25만원.

라이브워크 리틀띵스 피크닉매트

사랑스러운 일러스트와 감각적인 컬러감으로 어디서든 돋보이는 피크닉 매트. 3만2천8백원.

락앤락 마카롱 아이스쿨러 7L

파스텔 톤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스쿨러. 18시간 지속되는 보냉력과 1.6kg의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수월하다. 5만9천9백원.

알레시 스낵 박스

자동차 모양의 스낵 박스. 장난감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BPA 프리로 100% 재활용이 가능하다. 11만원.

에디터 : 주나현 | 사진 : 각 브랜드 제공

Copyright © 우먼센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