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대경본부, 사회공헌활동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이하 LH 대경본부)가 어르신 무병장수 기원 사진촬영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눈길을 끈다.
한편 LH 대경본부는 지난해 사랑의 단체헌혈, 홀몸어르신 나눔 행사, 저장강박증 세대 청소지원, 장애청소년과 함께하는 야구관람,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저소득 아동지원 산타크루(Crew) 사업,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이하 LH 대경본부)가 어르신 무병장수 기원 사진촬영 등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눈길을 끈다.
19일 LH 대경본부에 따르면 지난 18일 대구시 수성구 황금주공 3단지에서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황금종합사회복지관, VR사진가협회, (사)국제K뷰티소상공인협회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회공헌활동에는 취약계층 어르신 약 70명을 모시고 때 이른 무더위를 맞아 원기 보충하시라는 의미에서 삼계탕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이어 헤어 메이크업, 촬영의상 제공 등 이·미용서비스와 더불어 무병장수 사진촬영 및 액자제작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무병장수 사진을 촬영하신 한 어르신은 "때 이른 더위에 몸 보양도 하고 오랜만에 화장도 하고 사진도 찍고 보람차고 즐거운 하루였다"면서 "자주 이런 행사가 개최됐으면 좋겠다"라고 환하게 웃었다.
신광호 LH 대경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안부를 전하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다양한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상생하고 공공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 소재 중증 장애인 다수 고용사업장에서 생산한 마스크를 구매, 단지 내 모든 입주민들에게 나눔 활동(세대별 20매)도 실시, 장애인 일자리 연계 및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했다.
한편 LH 대경본부는 지난해 사랑의 단체헌혈, 홀몸어르신 나눔 행사, 저장강박증 세대 청소지원, 장애청소년과 함께하는 야구관람,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저소득 아동지원 산타크루(Crew) 사업,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父김병만 고마운 사람"…전처 폭행 주장 속 입양딸은 반박 의견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최보민, 활동중단 이유 알고 보니…골프채 맞아 ‘안면골절’→손배소 일부승소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이혼' 우지원 "허전한 마음 채워줄 누군가 필요"…육아 시작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자신도 모르게 성행위" 50대女, 증상 뭐길래 [헬스톡]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