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청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강릉 산불피해 응원 소비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은 지난 4월 강릉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응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릉 중앙성남시장 일대에서 '2023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강릉산불피해 응원 소비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릉산불 피해 응원 소비캠페인은 2023 동행축제와 연계해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의 경기 활성화, 전통시장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은 지난 4월 강릉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을 응원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릉 중앙성남시장 일대에서 ‘2023 동행축제와 함께하는 강릉산불피해 응원 소비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강릉산불 피해 응원 소비캠페인은 2023 동행축제와 연계해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의 경기 활성화, 전통시장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강원도, 강릉시, 강릉과학산업진흥원, 가톨릭관동대 창업지원단, 강릉권 6개 창업보육센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5개 센터,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강원영동지역본부 등 유관기관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했으며 ESG 활동의 일환으로 개별 지참한 장바구니를 활용,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으로 회, 건어물, 닭강정, 부침개 등을 구입하는 소비캠페인을 진행했다.
윤종욱 강원중기청장은 “이번 소비캠페인이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릉지역의 일상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많은 분들이 전통시장을 찾아 상생소비에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선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마우지떼 떠나자, 섬 생태계가 다시 살아났다
- 노래방 직원에 “만나달라”… 차에 감금하고 3시간 끌고 다녀
- 원주시청 50대 공무원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닷새 만에 또 비보
- 교장이 여학생 기숙사 앞 텐트치고 밤새 지키는 이유는?
- 비례대표 의석확대 여론 확산… 도내 정가 ‘8석+@’ 기대
- 동해안서 몸길이 3m 대형상어 '청상아리' 그물에 잡혀
- 성착취물 3200개 만든 ‘그놈’, 피해자 당 100만 원에 형 줄였다
- 분노한 강원FC 팬들, 최용수 감독 소환
- [단독] 동해시 백두대간서 포착된 맹수 흔적, 표범? 삵? 스라소니?…전문가들 의견 분분
- [영상] 동해 4.5 지진 위력 실감…주택가·도로·해안 곳곳 CCTV에 흔들림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