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황영웅 복귀하나…"기다리는 팬들 위해 최선 다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황영웅이 폭행 논란 이후 자숙에 들어간 가운데, 소속사 측이 근황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트로트 가수 황영웅이 폭행 논란 이후 자숙에 들어간 가운데, 소속사 측이 근황을 공개했다.
소속사 더우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황영웅 가수님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처음으로 인사 말씀 올린다"라고 적었다.
"지난주에는 가수를 기다리고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예전 연습 영상을 올렸는데, 많이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먼저 전한 소속사 측은 "당사는 황영웅을 위해 현재 최선을 다하고 있고, 기다리고 계시는 팬들을 위해서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황영웅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팬들과 카페 운영을 위해서 힘써주시는 운영진에게 무한한 감사 인사드리며, 황영웅이 힘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영웅은 MBN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 도중 학교 폭력 및 데이트 폭력 의혹에 휘말리며 구설수에 올랐다. 이후 황영웅은 프로그램 자진 하차 및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황영웅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