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역대급 날씬 몸무게 114㎏ 기록‥윤세아 환호(도시횟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역대급 날씬한 몸무게를 기록했다.
지금껏 본인이 만드는 요리들에 매일의 몸무게를 넣어 이름 지어온 김준현.
윤세아는 지금껏 115, 116㎏를 기록하다가 114㎏으로 역대급 날씬한 몸무게가 나온 김준현에 "됐어! 예!"라며 환호한 뒤 모두에게 김준현이 114㎏이 됐다고 알렸다.
이후 김준현의 요리 이름은 '114 참혹샐러드', '114 도전솥밥', '114 긴꼬리벵벵벵매운탕' 등으로 정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김준현이 역대급 날씬한 몸무게를 기록했다.
5월 18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의 스핀오프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이하 '도시횟집') 9회에서는 비투비 민혁, 은광이 일일 알바생으로 투입된 7일 차 좌충우돌 횟집 영업기가 그려졌다.
이날 본격 영업을 앞두고 메뉴 이름을 정하는 시간, 김준현은 평소처럼 체중계 위에 올라섰다. 지금껏 본인이 만드는 요리들에 매일의 몸무게를 넣어 이름 지어온 김준현.
윤세아는 지금껏 115, 116㎏를 기록하다가 114㎏으로 역대급 날씬한 몸무게가 나온 김준현에 "됐어! 예!"라며 환호한 뒤 모두에게 김준현이 114㎏이 됐다고 알렸다. 이후 김준현의 요리 이름은 '114 참혹샐러드', '114 도전솥밥', '114 긴꼬리벵벵벵매운탕' 등으로 정해졌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먹어봐, 도시횟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한고은♥신영수, 입 속 사탕키스 “경험하지 못했던 여자” 달달(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이승기 처형’ 이유비, 시원하게 드러낸 쇄골‥누가 34살로 볼까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다니는 딸 성적에 감격… “적응하고 놀 거라 기대 NO”
- 박지성♥김민지 9살 딸, 영문책 술술‥유창한 영국식 발음
- “자연사 기원” 톰 크루즈, 노르웨이 절벽 바이크 추락 포착(미임파7)
- 조실부모 류승범 “형 류승완 감독, 시멘트 독 일으켜가며 나 부양”(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