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래 “발전하지 않으면 창피해” 탈락 위기서 에이스 성장(소년판타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규래가 4학기에서 실력이 급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김규래는 "발전하는 모습을 4학기에 보여주지 않으면 스스로 창피해질 것 같아서 이번 학기 더 열심히 준비하려고 한다"라며 볼펜을 물고 발음 연습을 했고, 졸음도 참아가며 연습에 매진했다.
김규래는 "제 순위에 맞지 않는 실력이기 때문에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댄스 연습 중에도 김규래는 이전보다 빠르게 안무를 습득했고, 급기야 강대현에게 일대일 코칭까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김규래가 4학기에서 실력이 급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5월 18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에서는 워너원의 ‘에너제틱’ 팀 연습 과정이 공개 됐다.
워너원의 ‘에너제틱’ 팀은 문현빈을 리더로 보컬 실력자들까지 대거 포진했다. 김규래의 랩을 들은 보컬 트레이너는 “‘죽여줘. Yeah’가 한국어로 써 있는 느낌이다”라고 개선점을 지적했다. 형들은 웃음을 터트리며 김규래에게 장난을 쳤지만, 김규래는 지적을 받고 생각에 잠겼다.
학기를 거치는 동안 심사위원들에게 혹평을 받았던 김규래는 3학기에서 10등에 올랐다. 강승윤은 “규래 군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으니까 만족하게 해줄 수 있는 실력을 빨리 갖추면 훨씬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다”라고 조언했다.
김규래는 “발전하는 모습을 4학기에 보여주지 않으면 스스로 창피해질 것 같아서 이번 학기 더 열심히 준비하려고 한다”라며 볼펜을 물고 발음 연습을 했고, 졸음도 참아가며 연습에 매진했다. 김규래는 “제 순위에 맞지 않는 실력이기 때문에 노력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중간 평가에서 랩 트레이너는 “지금까지 들었던 랩 중에 제일 좋다”라고 김규래의 랩을 칭찬했다. 댄스 연습 중에도 김규래는 이전보다 빠르게 안무를 습득했고, 급기야 강대현에게 일대일 코칭까지 했다.
김규래는 “현태 형의 뒤를 잇고 싶어서 춤 선생님이 됐다. 안무가 많아서 대현이 형이 힘들어하는 걸 보고 ‘상남자’ 때 나도 저랬겠구나. 재민이 형한테 미안했다”라고 말했다.
(사진=MBC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복귀’ 홍진영, 가슴라인 다 드러난 아찔패션‥볼륨감 이 정도였나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한고은♥신영수, 입 속 사탕키스 “경험하지 못했던 여자” 달달(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이승기 처형’ 이유비, 시원하게 드러낸 쇄골‥누가 34살로 볼까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다니는 딸 성적에 감격… “적응하고 놀 거라 기대 NO”
- 박지성♥김민지 9살 딸, 영문책 술술‥유창한 영국식 발음
- “자연사 기원” 톰 크루즈, 노르웨이 절벽 바이크 추락 포착(미임파7)
- 조실부모 류승범 “형 류승완 감독, 시멘트 독 일으켜가며 나 부양”(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