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소연, ‘에너제틱’ 팀 파트 분배 극찬 “나라도 이렇게 했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년판타지' 소연이 에너제틱 팀에 극찬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4학기 팀워크 미션 무대를 하는 소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에너제틱 팀은 멋진 무대를 선보였고, 소연은 "제가 이 팀에 프로듀서를 맡았다면 정확히 이렇게 파트를 분배했을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설레는 봄,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에서는 4학기 팀워크 미션 무대를 하는 소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번째 무대로 에너제틱 팀이 무대에 올랐다. 보컬들은 안정적인 가창력을 선보였고, 김규래도 열심히 랩 연습을 하며 많은 성장을 보였다. 상대적으로 강대현이 안무 숙지에 어려움을 느끼며 방출 멤버에 가까워졌다. 하지만 예상과 반대로 팀워크에 어려움이 있던 하야토가 방출되며 에너제틱 팀이 결정됐다.
에너제틱 팀은 멋진 무대를 선보였고, 소연은 “제가 이 팀에 프로듀서를 맡았다면 정확히 이렇게 파트를 분배했을 것 같다”고 극찬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소년판타지- 방과후 설렘 시즌2’는 설레는 봄, 당신의 판타지를 채워줄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다니엘, 살아 숨쉬는 ‘인어공주’ 그 자체
- [매일경제TV] 신개념 방역·ESG·친환경 난방 - 매일경제
- ‘분노의 질주10’ 개봉 첫날 1위...카체이싱 통했다[MK박스오피스]
- ATBO “‘더 비기닝’ 시리즈 마무리…청량하게 날아오를 것” [종합]
- 소녀시대 태연, 새 미니음반 `레터 투 마이셀프` 발표
- ‘데뷔 8개월차’ 베이비몬스터, 내년 1월 초고속 월드투어 개최 - 스타투데이
- ‘양조위 배우전’ 연다...대표작 11편 극장 상영[공식]
- 우다비, ‘정년이’로 재발견...“울림 전달됐길” - 스타투데이
- 임영웅, 슈트로 완성한 남신 비주얼...‘리사이틀’ 포스터 공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