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코 2’ 출신 송푸름, ‘그런일은’ 리메이크 완곡 드디어 선보인다···박화요비 명곡 재탄생
손봉석 기자 2023. 5. 18. 22:02
가수 박화요비의 명곡 ‘그런일은’이 새 버전으로 재탄생된다.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2’ 출신 가수 송푸름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그런일은’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한다.
‘보이스코리아 시즌2’에서 박화요비의 ‘그런일은’을 불러 큰 사랑을 받았던 송푸름은 약 10년 만에 완곡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새로운 스타일로 재해석된 ‘그런일은’은 송푸름의 시작과 같은 곡으로, 거칠지만 절실했던 시절의 마음이 그대로 전달되는 곡이다.
유려한 피아노, 스트링 발라드 기반에 폭발력있는 가창의 카타르시스가 느껴지는 기승전결 구도를 가지고 있으며, 경연대회 당시의 감동이 느껴지도록 음악을 재현한 흔적이 엿보여 더욱 감동을 극대화시킨다.
유튜브 및 다양한 OST 활동을 펼쳐온 송푸름은 ‘그런일은’ 리메이크 버전을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 가창력을 선보이며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송푸름이 리메이크한 ‘그런일은’은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