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효린♥' 태양, 번쩍번쩍 다이아 반지 플렉스 '시선강탈' ('홍김동전')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에서 태양이 출연, 뜬금없이 반지에 모두 몰려들어 웃음짓게 했다.
18일 방송된 KBS2TV '홍김동전'에서 태양이 출연했다.
그러면서 갑자기 "근데 진짜 다이아냐"며 모두 태양의 번쩍번쩍한 반지에 시선이 쏠렸고 제작진은 "농담아 아니라 녹화 중에 도난사건 발생한다"며 설명, 조세호도 "명품시계 사라졌다"고 하자 태양은 귀를 의심해 웃음짓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홍김동전'에서 태양이 출연, 뜬금없이 반지에 모두 몰려들어 웃음짓게 했다.
18일 방송된 KBS2TV '홍김동전'에서 태양이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국보급 아티스트, 살아있는 전설"이라며 태양을 소개, 태양이 등장하자 모두 "왜 나왔냐"고 말해 폭소하게 했다.
태양은 "활동시작하면 형이 나오는 프로 꼭 나오고 싶었다"며 조세호와의 친분을 인증, 이어 "우리 진경누나도
같은 동네였다"고 하자, 홍진경은 "사실 많이 친한사이다"며 황홀(?)해했다.
그러면서 갑자기 "근데 진짜 다이아냐"며 모두 태양의 번쩍번쩍한 반지에 시선이 쏠렸고 제작진은 "농담아 아니라 녹화 중에 도난사건 발생한다"며 설명, 조세호도 "명품시계 사라졌다"고 하자 태양은 귀를 의심해 웃음짓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