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살아 숨쉬는 ‘인어공주’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세계가 사랑해온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한국어 더빙 버전의 '에리얼' 역으로 캐스팅된 다니엘이 부른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다니엘의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280만 회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티저에 이어 국내 인기 동영상 1위 달성 및 일본, 호주, 캐나다, 태국 등 세계 각지에서 인기 동영상에 랭크되며 열띤 반응을 더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오후 6시, ‘인어공주’ 국내 공식 더빙 아티스트 뉴진스 다니엘이 부른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다니엘의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280만 회를 돌파하는 것은 물론, 티저에 이어 국내 인기 동영상 1위 달성 및 일본, 호주, 캐나다, 태국 등 세계 각지에서 인기 동영상에 랭크되며 열띤 반응을 더해가고 있다.
디즈니 관계자에 따르면, ‘인어공주’의 ‘에리얼’ 역의 메인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는 10대 소녀 ‘에리얼’의 순수함과 노래 중간의 목소리 연기가 돋보이는 곡으로, OST 가창과 더빙 연기를 동시에 진행해야 하는 것이 캐스팅의 필수 조건이었고 그에 따라 오디션도 가창과 더빙 연기가 함께 진행되었다. 다니엘은 이 같은 까다로운 조건에도 남다른 노력으로 가창과 대사 오디션을 통해 디즈니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아 출연을 결정짓게 됐다.
공개된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은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니엘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어 디렉팅을 받으며 촬영 시작 전부터 쉬는 시간까지 틈틈이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 촬영 후에는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모습 등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의 뮤직비디오 메이킹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다니엘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인어공주’는 늘 바다 너머의 세상을 꿈꾸던 모험심 가득한 인어공주 ‘에리얼’이 조난당한 ‘에릭 왕자’를 구해주며 자신의 마음의 소리를 따라 금지된 인간 세상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