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태양 춤 따라 하는 조세호에 “가물치 한 마리” (홍김동전)

김한나 기자 2023. 5. 18. 20: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방송 캡처



‘홍김동전’ 조세호가 태양 춤으로 가물치가 됐다.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는 홍김엔터테인먼트 야유회에 가수 태양이 함께했다.

이날 드레스 코드 태양에 홍진경과 김숙은 마치 레슬링을 하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했고 조세호는 쇠붙이를 가득 붙이고 비틀거리며 나타났다.

술 취했냐는 김숙에 이어 홍진경은 조세호를 보고 “민소매 3년은 안 빤 거 같지 않아? 색깔이 누래”라고 비웃었다.

주우재는 태양을 준비하라고 했는데 비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을 준비해 멤버들의 원성을 샀고 장우영은 단어에 충실한 태양으로 변신했다.

비 오는 날씨 속 함께하게 된 태양에 장우영은 “제 데뷔 전 첫 무대가 연말 축제였는데 빅뱅 멤버 대타로 올랐다”라며 원더걸스와 빅뱅의 합동 공연 속 장우영이 대타로 오른 것을 언급해 깜짝 놀라게 했다.

KBS2 방송 캡처



BTS 전원의 유일한 롤모델 태양의 등장에 멤버들은 괴상한 몸짓으로 그를 맞이했다.

왜 이 프로그램에 나오게 됐냐는 물음에 태양은 “‘홍김동전’ 시작할 때부터 즐겨 봐 왔다. 무엇보다 세호 형이.. 제가 활동을 시작하면 형이 나오는 프로그램에 꼭 나오고 싶었다”라며 절친을 인증했다.

이어 그는 “또 우리 진경 누나도 나오셔서”라고 말했고 홍진경은 “태양 씨, 우리 사이 그렇게 얘기하지 마”라고 웃었다.

태양과 같은 동네 주민이었던 홍진경은 “사실 많이 친한 사이예요”라고 말해 모두의 비웃음을 샀다.

태양의 신곡 춤에 조세호는 함께 앞으로 나와 춤을 추기 시작했고 홍진경은 의문의 몸짓으로 웃음 짓게 했다.

주우재는 “옆에 가물치가 한 마리 있던데? 너무 설쳐대던데”라며 조세호를 디스 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