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주, 키움전 3.1이닝 3실점 부진..안우진-키움에 설욕 실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동주가 부진했다.
이날 경기에 선발등판한 김동주는 3.1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4회 강판됐다.
김동헌의 안타 때 좌익수 로하스가 3루에서 김휘집을 잡아내 한숨을 돌린 김동주는 이정후에게 안타를 내줬지만 임지열을 삼진으로 막아내 실점하지 않았다.
3.1이닝 동안 81구를 던진 김동주는 6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척=뉴스엔 안형준 기자]
김동주가 부진했다.
두산 베어스 김동주는 5월 18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키움 히어로즈와 경기에서 부진했다.
이날 경기에 선발등판한 김동주는 3.1이닝 3실점을 기록했고 4회 강판됐다.
김동주는 1회부터 실점했다. 선두타자 이정후에게 볼넷을 내주며 경기를 시작했다. 임지열을 뜬공으로 막았지만 김혜성에게 다시 볼넷을 내줬고 러셀에게 2타점 2루타를 얻어맞았다. 김동주는 박찬혁과 이원석을 뜬공으로 막아내 이닝을 마쳤다.
2회에는 이형종을 삼진처리한 뒤 김휘집과 김동헌에게 연속안타를 허용했다. 김동헌의 안타 때 좌익수 로하스가 3루에서 김휘집을 잡아내 한숨을 돌린 김동주는 이정후에게 안타를 내줬지만 임지열을 삼진으로 막아내 실점하지 않았다.
김동주는 3회 다시 실점했다. 선두타자 김혜성에게 볼넷을 내줬고 러셀에게 1타점 2루타를 얻어맞았다. 김동주는 박찬혁을 땅볼, 이원석을 파울플라이, 이형종을 뜬공으로 막아내 이닝을 마쳤다.
김동주는 4회 김휘집에게 안타를 내줬고 김동헌을 삼진처리한 뒤 책임주자 1명을 남겨두고 마운드를 이형범에게 넘겼다. 이형범이 실점 없이 4회를 막아내 김동주의 실점은 늘어나지 않았다.
3.1이닝 동안 81구를 던진 김동주는 6피안타 3사사구 3탈삼진, 3실점을 기록했다. 김동주는 팀이 1-3으로 끌려가는 상황에서 마운드를 내려와 시즌 2패 위기에 몰렸다. 지난 4월 안우진과 맞대결에서 패했던 김동주는 두 번째 맞대결에서도 패배를 눈앞에 뒀다.(사진=김동주/두산 제공)
뉴스엔 안형준 markaj@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비만 기대했는데 타격까지? 토론토서 달라진 키어마이어[슬로우볼]
- 도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마노아의 충격적인 추락[슬로우볼]
- ‘공짜 선수’의 대반전, 기둥 다 팔아치운 OAK에 또 나타난 강타자[슬로우볼]
- 사라진 천둥 ‘토르’는 옛말..끝없이 추락하는 신더가드[슬로우볼]
- 4600억 썼는데..부상자에 흔들리는 메츠, 산체스가 돌파구 될까[슬로우볼]
- 여전히 계속되는 두 지구의 ‘이변’, 언제까지 이어질까[슬로우볼]
- KBO리그 강타한 WBC 후유증? 메이저리그는 어떨까[슬로우볼]
- PS 절실한 에인절스, 산체스로 ‘안방 고민’ 돌파구 찾을까[슬로우볼]
-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일 줄이야..‘역대 최악’ 페이스 오클랜드[슬로우볼]
- 달라진 센젤, 드디어 ‘최고 유망주’ 잠재력 폭발?[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