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악물고 버틴 베테랑' 강습 타구 맞고도 팀을 위해 던진 장민재...'다리에 테이핑 감고'[대전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악" 강습 타구에 다리를 맞은 한화 선발 장민재는 통증을 참고 플레이를 이어간 뒤 아웃카운트가 올라간 걸 보고 나서야 통증을 호소했다.
안치홍이 장민재의 5구째 슬라이더를 타격한 타구가 투수 정면으로 향했다.
오른쪽 정강이에 맞고 앞에 떨어진 타구를 장민재는 통증을 참고 2루로 던져 아웃카운트를 올렸다.
강습 타구에 맞고도 플레이를 이어간 장민재는 글러브를 벗고 제자리에서 뛰며 통증을 호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스포츠조선 박재만 기자] "악" 강습 타구에 다리를 맞은 한화 선발 장민재는 통증을 참고 플레이를 이어간 뒤 아웃카운트가 올라간 걸 보고 나서야 통증을 호소했다.
한화 이글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가 열린 18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3경기 연속 연장전을 치른 한화. 투수진의 과부하를 막기 위해서는 선발 투수로 마운드에 오른 장민재가 최대한 긴 이닝을 던져줘야 했다.
하지만 롯데 타선은 1회부터 한화 선발 장민재를 힘들게 만들었다. 하루 휴식 후 리드오프로 복귀한 신인 김민석이 2B 1S 4구째 133km 직구를 걷어 올려 우측 담장을 넘겼다. 데뷔 첫 홈런. 마운드 위 장민재는 홈런은 잊고 다시 타자와 승부에 집중했지만, 이번에는 수비가 돕지 못했다. 안권수의 강습 타구를 3루수 노시환이 처리하지 못하며 안타를 허용했다.
홈런 이후 안타 그리고 볼넷으로 무사 1,2루 위기를 맞은 장민재. 안치홍과 승부에서 아찔한 장면이 나왔다.
안치홍이 장민재의 5구째 슬라이더를 타격한 타구가 투수 정면으로 향했다. 투구 후 곧바로 수비 자세를 취했지만, 타구가 너무 빨랐다. 오른쪽 정강이에 맞고 앞에 떨어진 타구를 장민재는 통증을 참고 2루로 던져 아웃카운트를 올렸다.
강습 타구에 맞고도 플레이를 이어간 장민재는 글러브를 벗고 제자리에서 뛰며 통증을 호소했다. 트레이너와 박승민 코치는 급히 마운드로 달려 나와 타구에 맞은 다리 상태를 체크했다.
엄청난 통증이 몰려오자, 장민재는 이를 악물었다. 트레이너는 타구에 맞은 부위가 더 이상 부어오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테이핑했다.
교체가 필요해 보였지만 장민재는 더그아웃을 향해 던질 수 있다는 시그널을 보냈다. 박승민 코치가 지켜보는 가운데 연습 투구를 마친 장민재는 OK 사인을 보낸 뒤 투구를 이어갔다. 한동희에게 1타점 희생플라이를 맞기는 했지만, 더 이상의 실점은 허용하지 않았다.
최근 3경기 연속 연장전을 치른 팀을 위해 베테랑 장민재는 아픈 다리를 이끌고 4회까지 2점으로 롯데 타선을 막아내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