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전광인, 고향 하동군과 모교에 배구발전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주장 전광인이 18일(목) 경남 하동초등학교와 진주 동명중, 동명고, 선명여고 그리고 하동군 체육회에 각각 500만원씩 총 2,500만원을 기부했다.
전광인은 시즌과 비시즌 훈련 이외 시간에 틈틈이 유소년 배구부와 배구 동호회에 참석해 재능기부를 해오고 있다.
또한, 하동초등학교와 진주 동명중, 동명고등학교 배구부 그리고 하동군 체육회 등에 엘리트 유소년 배구선수 후원을 위해 꾸준히 배구용품 후원과 배구발전기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리볼코리아닷컴=김경수 기자】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주장 전광인이 18일(목) 경남 하동초등학교와 진주 동명중, 동명고, 선명여고 그리고 하동군 체육회에 각각 500만원씩 총 2,500만원을 기부했다.
전광인은 시즌과 비시즌 훈련 이외 시간에 틈틈이 유소년 배구부와 배구 동호회에 참석해 재능기부를 해오고 있다.
경남 하동 출신인 전광인은 대학시절인 2012년부터 모교인 하동초등학교 배구부를 방문해 후배들에게 기초 배구기술을 알려주며 꾸준한 배구 사랑을 전하고 있다. 또한, 하동초등학교와 진주 동명중, 동명고등학교 배구부 그리고 하동군 체육회 등에 엘리트 유소년 배구선수 후원을 위해 꾸준히 배구용품 후원과 배구발전기금을 기부해오고 있다.
한국 배구의 대표 아웃사이드 히터인 현대캐피탈 전광인은 한국 남자배구 국가대표와 프로배구 선수로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13년 수원 KEPCO빅스톰 프로배구단에 입단해 2018년 FA 자격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에 합류 후,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은메달과 함께 2018-2019시즌, 현대캐피탈을 챔프전 우승으로 이끌었다.
전광인은 "배구를 통해 받은 사랑을 배구를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다."라며 "계속해서 배구를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문의 : volleyballkorea@hanmail.net
◆사진컨텐츠 제휴문의: welcomephoto@hanmail.net
Copyright © 발리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