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아들인 줄…김호중, 박성온과 붕어빵 부자케미('미스터로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로또' 김호중과 박성온이 닮은 꼴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날 1라운드 대결을 펼치는 주인공은 황금기사단 김호중과 톱7 박성온이다.
흡사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에 김호중 역시 "'미스터트롯2' 첫 출전 때부터 익숙한 그림이 자주 보였다"라며 박성온에 대한 친근감을 드러낸다.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고, 김호중과 박성온은 외모 만큼이나 닮은 가창력으로 무대를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미스터로또' 김호중과 박성온이 닮은 꼴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18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로또'는 '안사모(안성훈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안성훈과 깊은 친분을 자랑하는 송가인, 김호중, 나태주, 영기가 황금기사단 용병으로 출격해 톱7과 노래대결을 펼친다.
이날 1라운드 대결을 펼치는 주인공은 황금기사단 김호중과 톱7 박성온이다. 동글동글 이미지가 닮은 두 사람이 무대 중앙에 나서자 "많이 닮았다", "아빠와 아들 같다"라는 감탄이 쏟아진다.
흡사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에 김호중 역시 "'미스터트롯2' 첫 출전 때부터 익숙한 그림이 자주 보였다"라며 박성온에 대한 친근감을 드러낸다. 박성온은 "제가 노래를 시작한 것이 '미스터트롯2' 덕분이다. 힘이 많이 돼 주셨던 것 같다"라며 어른스러운 제스처를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본격적인 대결이 시작되고, 김호중과 박성온은 외모 만큼이나 닮은 가창력으로 무대를 펼친다. 그러던 중 김호중이 갑자기 박성온 앞에서 무릎을 꿇는다. 김호중이 녹화 도중 무릎 꿇은 이유가 무엇인지, 두 사람의 노래 대결 승자는 누가 될지 주목된다.
'미스터로또'는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뷔·제니, 이 정도면 공개열애…파리 데이트 목격설[종합] - SPOTV NEWS
- 유아인 "지인이 건넨 대마 피웠다" 진술…코카인 투약은 '부인' - SPOTV NEWS
- 류승범 "10살 연하 ♥슬로바키아 아내는 운명…호칭은 베이비"('유퀴즈') - SPOTV NEWS
- "그래도 내꺼" 한소희, '자백의 대가' 불발에도 송혜교♥ '굳건' - SPOTV NEWS
- 스키즈 방찬 "인사 저격, 특정 팀 관계 無…경솔한 발언 반성"[전문] - SPOTV NEWS
- '필로폰 투약' 돈스파이크, 징역 5년 구형 "변명의 여지 無…중독에서 회복할 것"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