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콜 공연으로 돌아온 '아머드 사우루스', 아동·가족 부문 예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원미디어는 '블록버스터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 앵콜' 공연이 오는 6월2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초연 당시 예매처 평점 9.8점으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이번 앵콜 공연 티켓 오픈 첫날 아동·가족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양지윤 기자] 대원미디어는 ‘블록버스터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 앵콜’ 공연이 오는 6월2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고 18일 밝혔다.
국산 VFX 애니메이션 ‘아머드 사우루스’를 원작으로 제작된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가족 및 아동을 위한 뮤지컬로 10대 소년, 소녀들이 기계공룡 군단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다.
이번 공연에 신비아파트, 캐치티니핑 등 다양한 어린이 뮤지컬을 연출한 김종해 연출과 무대 위 거대 공룡 등장을 위해 ABR 아티스트 강동우 감독이 다시 참여한다.
회사 관계자는 “초연보다 더 신나는 노래와 안무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원작을 보지 않은 관객들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양지윤 (galile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차전지 격돌…“3배 이상 더 올라” Vs “지금 팔아라”
- [단독]"어머니가 간암" 거짓말로 1억6700만원 등친 20대
- 할머니 목소리에.. 아마존 추락 어린이 4명 기적 생환
- 구미 여아 친모 왜 무죄?…'언제·어떻게·왜' 하나도 못 밝혀내[사사건건]
- 하다 하다 '이곳'에 숨겨.. 1~4월 마약 적발 '역대 최대'
- '현금 인출 힘드네'…길거리에 ATM 안 보이는 이유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미스터로또' 김호중, 14년 만에 잃어버린 동생 찾나
- “저 기억하시죠?” 감옥에 수감 중인 가해자가 보낸 협박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