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 YK미디어플러스와 계속 동행…영화로 돌아온다
배우 송창의가 YK미디어플러스와의 동행을 이어간다.
18일 YK미디어플러스는 송창의와의 재계약 소식을 알렸다. YK미디어플러스 측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카리스마, 젠틀한 매력을 지닌 배우 송창의와 인연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믿고 뜻을 함께해 준 송창의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 송창의가 계속해서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송창의는 2002년 뮤지컬 ‘블루 사이공’으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을 연기했다. 드라마 ‘숨바꼭질’과 ‘내 남자의 비밀’ ‘닥터 프로스트’ ‘신드롬’ ‘대풍수’ 등에 출연했으며 뮤지컬‘ 레베카’ ‘마타하리’ ‘헤드윅’ ‘엘리자벳’ ‘광화문 연가’ 등에 출연했다.
그는 1970~1980년대 금지됐던 명곡을 재조명하는 블랙코미디 영화 ‘금지가요’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또한 영화 ‘개미잡이’에도 캐스팅돼 하반기 강렬한 행보를 보일 예정이다.
‘개미잡이’는 이익수 작가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과거 잊을 수 없는 상처를 준 자들을 납치해 그들에게 사죄를 받으려 하는 복수, 스릴러물이다.
재계약과 관련해 송창의는 “두터운 신뢰를 기반으로 좋은 호흡을 맞춘 YK미디어플러스와 계속 동행하기로 결정했다. 저는 지금까지 그래왔듯 배우로서 맡은 바에 최선을 다하며 힘껏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역할을 통해 여러분과 가닿는 배우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창의가 재계약한 YK미디어플러스는 송창의를 비롯해 배우 김규선, 송영규, 이채경, 김영웅, 하은진, 유장영, 장해송, 권고은이 소속돼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