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20일 청소년어울마당·가족오락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0일 오후 1시 금천청소년센터에서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과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축제 가족오락실을 개최한다.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금천구를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다.
가족오락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참여 대상을 청소년에서 가족으로 확대하고 가족 간 이해와 유대를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0일 오후 1시 금천청소년센터에서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 개막식과 가족과 함께 즐기는 축제 가족오락실을 개최한다. 금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지역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하는 금천구를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다. 가족오락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참여 대상을 청소년에서 가족으로 확대하고 가족 간 이해와 유대를 강화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체험 부스 등에서는 타로와 친구들, 유엔 인권 퀴즈, 먹을 수 있는 물병, 폴라로이드 가족사진, 돗자리 바자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서울살이 길라잡이 서울앤(www.seouland.com) 취재팀 편집
한겨레 금요 섹션 서울앤 [ⓒ 한겨레신문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