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뮤지컬 ‘드림하이’ 음문석 “김수현 역, 다들 웃는다”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주역 음문석, 장동우, 표바하가 '컬투쇼'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드림하이'의 주연 배우인 음문석과 장동우, 표바하는 1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 삼남매같은 끈끈한 케미스트리로 폭소를 유발했다.
음문석, 장동우, 표바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맡은 송삼동, 진국, 윤백희 역할을 소개했고, 캐스팅 전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방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하이’의 주연 배우인 음문석과 장동우, 표바하는 18일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출연, 삼남매같은 끈끈한 케미스트리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날 ‘컬투쇼’에는 DJ 김태균과 황치열, 음문석, 장동우, 표바하의 쉴 틈 없는 토크가 이어졌다. 음문석, 장동우, 표바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맡은 송삼동, 진국, 윤백희 역할을 소개했고, 캐스팅 전후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방출했다.
음문석은 “제가 김수현 씨가 하던 송삼동 역을 맡았는데, 이 얘길 할 때마다 주변에서 많이 웃더라”라며 캐스팅 전후의 비화를 전하기도 했다. 또 “송삼동을 연기하면서 예전의 저를 보는 것 같았다”라며 연습 도중 울었던 웃픈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장동우도 “‘드림하이’가 뮤지컬로는 여섯 번째 작품인데 처음으로 허리가 아프더라”라며 ‘드림하이’의 고난이도 퍼포먼스를 스포했고, 연습생 시절이 생각났냐는 질문에는 “저는 연습생 때보다 인피니트 멤버들 생각이 많이 났다”라고 언급, 완전체 활동을 기다리는 청취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공개오디션을 통해 ‘드림하이’에 캐스팅된 표바하는 “제가 6년 동안 니엘 오빠의 팬이었다”라며 캐스팅 당시 벅찼던 소감을 전해 공감을 샀다. 표바하는 “캐스팅 기사를 보고 너무 좋아서 벽을 쳤는데, 집 평수가 넓어진 것 같다”라며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당시의 심경을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음문석, 장동우, 표바하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의 넘버인 ‘Starlight’(스타라잇)을 부르며 스튜디오를 한 가득 채웠다. 특히 음문석과 장동우는 ‘컬투쇼’를 위해 ‘Starlight’(스타라잇)의 추가 파트까지 따로 연습해, 뮤지컬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이에 청취자들도 “10대 소녀로 돌아간 기분”, “저 내일 공연 갑니다” 등 실시간 반응을 내놓으며 솔직한 감상을 남겼다.
한편, 쇼뮤지컬 ‘드림하이’는 19일부터 본 공연 막을 올리며, 오는 7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아트원컴퍼니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지현, 한손에 잡힐 듯한 개미허리…슬림함 그 자체 [DA★]
- 眞 안성훈, 금의환향→송민준, “말기암…” 팬 사연에 오열 (트랄랄라) [TV종합]
- 이홍기 “종기 수술만 8번, 고름집 꺼내면 구멍이 이만큼”
- 까도 까도 나오는 ‘빚’잔치→스튜디오 경악…오은영 지적(오은영 리포트)[TV종합]
- 영유아, 그 위험한 거래…‘브로커’ 현실판 ‘경악’ (세븐)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결혼 모두 말렸는데”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충격 (이제 혼자다)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