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13년 만 예능 나들이…'문명특급'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13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본지에 "김태희가 SBS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태희는 오는 6월 19일 첫 방송되는 지니TV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홍보차 '문명특급'에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태희의 예능 출연은 지난 2010년 MBC '무한도전' 이후 13년 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작 '마당이 있는 집' 홍보차 녹화
배우 김태희가 13년 만에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8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본지에 "김태희가 SBS 웹 예능 프로그램 '문명특급'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 녹화가 진행되며 공개 시기는 미정이다.
'문명특급'은 영화와 드라마 예능의 주역들이 출연해 작품 홍보에 나서는 창구이기도 하다. 앞서 이정재 정우성 윤여정 전도연 강동원 등이 출연한 바 있다.
김태희는 오는 6월 19일 첫 방송되는 지니TV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홍보차 '문명특급'에 출연하게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태희의 예능 출연은 지난 2010년 MBC '무한도전' 이후 13년 만이다. 이에 많은 관심이 모이는 중이다.
한편 '마당이 있는 집'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뒷마당에서 나는 수상한 냄새로 인해 완전히 다른 삶을 살던 두 여자가 만나 벌어지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연료 9억 못받은 송지효, 사비 털어 임금체불 직원 먼저 챙겼다
- "뷔·제니, 파리서 손잡고 데이트"...영상 등장에 또 불붙은 열애설
- 류승범, '유퀴즈'서 10세 연하 아내 언급…홀연 외국 떠난 이유
- '뭉찬2' 이장군, 고등학교 동창과 결혼 "실감 안나"
- '형제라면' 이승기 "강호동과 7년 만 재회, 굉장히 설렜다" [일문일답]
- '자백의 대가' 불발…한소희, 송혜교 SNS서 밝힌 반응은?
- 배우 전광렬, 이유 있는 광고계 블루칩
- 송혜교·한소희, '자백의 대가' 출연 안 한다
- 학폭 피해 고백한 '고딩엄빠3' 김민정, 해리성 장애 진단
- '나쁜엄마' 이도현이 남긴 감동 엔딩…최고 시청률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