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내달 15일 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라이온하트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을 일본 시장에 오는 6월 15일 출시한다.
이 회사는 18일 '오딘'의 현지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딘'의 일본 사전 등록은 현지 미디어 쇼케이스 당일 시작했고, 최근 등록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8일 '오딘'의 현지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희망하는 캐릭터 이름과 서버 선점이 가능하다.
정식 출시를 앞두고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4월 27일, 일본에서 별도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현지 서비스와 관련한 상세 계획을 공개했다. 이후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센다이 등 일본의 주요 대도시에서 사전 체험존을 운영하며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오딘'의 일본 사전 등록은 현지 미디어 쇼케이스 당일 시작했고, 최근 등록자 수 50만 명을 돌파했다.
이 게임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 역할 수행, 전쟁 등 콘텐츠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