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박시인, EMK엔터와 전속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박시인이 EMK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8일 EMK엔터테인먼트는 "박시인은 맑고 단단한 음색뿐 아니라 타고난 재능에 스스로 노력해온 시간이 보이는 밝은 에너지를 지닌 배우"아렴 "앞으로 펼쳐질 활동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EMK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배우 카이, 민영기, 에녹, 김소향, 이해준과 뮤지컬 창작진 추정화, 이성준, 이범재, 발레리나 김주원 등이 소속된 종합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뮤지컬배우 박시인이 EMK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박시인은 뮤지컬 앙상블부터 기반들 다져온 배우다. 현재 뮤지컬 ‘쿠로이 저택엔 누가 살고 있을까?’에서 ‘가네코·아기 귀신’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오는 8월 개막하는 뮤지컬 ‘프리다’에선 메모리아 역을 맡았다.
박시인은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하며 시너지를 발휘해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배우로 성장하겠다”며 “노래, 연기, 춤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고 다양한 작품, 소극장과 대극장의 경계를 두지 않고 많은 관객분들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MK엔터테인먼트는 뮤지컬배우 카이, 민영기, 에녹, 김소향, 이해준과 뮤지컬 창작진 추정화, 이성준, 이범재, 발레리나 김주원 등이 소속된 종합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다.
장병호 (solan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다 하다 '이곳'에 숨겨.. 1~4월 마약 적발 '역대 최대'
- 결국 영구 미스터리 됐다…구미 여아 '친모' 바꿔치기 무죄 확정(종합)
- 할머니 목소리에.. 아마존 추락 어린이 4명 기적 생환
- '현금 인출 힘드네'…길거리에 ATM 안 보이는 이유
- “미쳤다”…女 유튜버 ‘술먹방’ 생방송에 찍힌 성희롱 장면
- 5·18에 하필 계엄군 시점 사진을...보훈처 "주의하겠다"
- 가격 인상 부담 됐나…교촌, 치킨값 3000원 할인 행사 돌입
- 장모 장례식서 처제에 반해 아내 살해한 '두얼굴 전과자'[그해 오늘]
- '미스터로또' 김호중, 14년 만에 잃어버린 동생 찾나
- “저 기억하시죠?” 감옥에 수감 중인 가해자가 보낸 협박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