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오스틴 강, ‘돌싱글즈4’ 미국 편 MC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 은지원과 훈남 셰프 오스틴 강이 '돌싱글즈4' 새 MC로 합류했다.
MBN에 따르면, 기존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와 함께 미국 생활 경험이 있는 은지원과 오스틴 강이 투입됐다.
미국에서 성장한 오스틴 강은 자신의 경험담과 현지 정서를 고려한 설명으로 러브라인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돌싱글즈4'는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미국에서 펼쳐지는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N에 따르면, 기존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와 함께 미국 생활 경험이 있는 은지원과 오스틴 강이 투입됐다.
지난 2010년 하와이 유학 시절 만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 은지원은 2년 후 합의이혼, 현재 싱글이다. ‘돌싱’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출연진에 깊은 공감과 함께 현실적인 조언을 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에서 성장한 오스틴 강은 자신의 경험담과 현지 정서를 고려한 설명으로 러브라인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돌싱글즈4’는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미국에서 펼쳐지는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지난해부터 미국에 사는 한인 돌싱 지원자를 모집한 바 있다.
‘돌싱글즈4’는 18일 첫 녹화를 진행, 오는 6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