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SNS 활용법까지 알려드립니다' 의왕인생대학 수강생 19일부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시민의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은행, 카페, 종교시설, 공공주택 등 시설에서 개설되는 '의왕인생대학' 수강생을 19일부터 모집한다.
의왕인생대학은 의왕시 내 다양한 시설의 공간에서 평생학습을 추진해 시민의 학습 기회를 확대하고자 운영하는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하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의왕시는 시민의 평생학습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은행, 카페, 종교시설, 공공주택 등 시설에서 개설되는 ‘의왕인생대학’ 수강생을 19일부터 모집한다.
의왕인생대학 모집강좌는 ▲챗GPT의 모든 것 ▲AI 활용 글쓰기 ▶유튜브 숏츠 만들기 등 총 24개로 구성됐다.
전세계적으로 확제를 모으고 있는 챗GPT를 비롯해 스마트폰 쇼츠 제작, 인스타그램 및 SNS 활용법 등 시대 흐름과 발맞춘 내용을 시내 18개 공간에서 배울 수 있다.
의왕인생대학은 의왕시 내 다양한 시설의 공간에서 평생학습을 추진해 시민의 학습 기회를 확대하고자 운영하는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하나다. 강좌는 6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의왕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강좌별 정원 마감 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의왕시는 평생학습을 통해 시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며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자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의왕학습레일 사업을 지속 추진해 시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매·중병 걸린 부모님 대신 보험금 받으려면…미리 '이것' 신청해야
- 마스크가 얼굴 팬티라던 日, 마스크 벗고 ‘미소 짓기 수업’ 듣는다
- '필로폰 투약 혐의' 남태현·서민재 구속심사 출석…'죄송합니다'
- '널 짝사랑, 원장한텐 비밀' 초등생 성추행한 60대 통학차 기사
- 17개월 아기 입 막고 발로 '퍽퍽'…구청 소속 돌보미의 두 얼굴
- '눈찢기' 조롱하며 키득키득…대놓고 인종차별 당한 韓여성
- 커피 한 잔 값으로 500만원 '샤넬백' 쓰세요…'명품 벽 낮춘다'
- '코스피, 올해 하반기 3000 간다'
- 햄버거 2만원이어도 먹는다…왜? 재미있고 신기하니까
- '떡볶이 사줄게'…女초등생 노린 그놈, 전과 42범 성범죄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