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김민식 PD 초청 아카데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 서구는 오는 22일 드라마 내조의 여왕 연출로 유명한 김민식 PD를 초청해 '행복은 강도가 아니라 빈도다'라는 주제로 제106회 서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김민식 PD는 1996년 MBC에 입사해 시트콤 뉴논스톱으로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백상예술대상 연출상을 공동 수상했으며, 현재 세명대학교 저널리즘 대학원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는 오는 22일 드라마 내조의 여왕 연출로 유명한 김민식 PD를 초청해 '행복은 강도가 아니라 빈도다’라는 주제로 제106회 서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김민식 PD는 1996년 MBC에 입사해 시트콤 뉴논스톱으로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백상예술대상 연출상을 공동 수상했으며, 현재 세명대학교 저널리즘 대학원 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좋은 삶에 필요한 물질적 조건이 충분해진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가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지 화두를 던지며, 즐거움이라는 인센티브를 활용해 내 삶의 영역을 확장하는 방법, 일과 삶의 조화를 일구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아카데미 참석 희망자는 광주 서구청 홈페이지 또는 서구청 교육도서관과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장, 애 낳았다며 웃어…우리 애는 죽었는데"…CCTV에 모친 '오열'
- 아일릿 소속사, 민희진 '뉴진스 카피' 주장에 20억 손배소…내년 첫 재판
- [속보] 롯데그룹 "위기설 사실무근…루머 유포자에 법적조치 검토"
- 동덕여대, 농성 피해사례 모은다…총학 "공학 전환 투표 실시"
- 대한전선, 충남 당진에 해저케이블 2공장 신설…"총 1조원 규모"
- 텔레칩스 이장규 대표 "차량용 종합 반도체 기업으로 성장할 것"
- '수익성 악화' 석화기업, 사령탑 교체로 분위기 쇄신
- '직원 성폭행 시도' 김용만 김가네 회장 "검찰 송치"
- SKB "클라우드X에 제로트러스트 적용…보안성 높일 것"
- 밸류업지수 '특별변경' 꺼낸 거래소…시장선 시큰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