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천상 아이돌일지도…완벽 ‘엔딩 포즈’ 재현
배우 신세경이 현역 아이돌 못지않은 엔딩 포즈를 취했다.
신세경은 지난 17일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신세경의 쓱크립트]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가 없쓱’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신세경은 이날 촬영장에서 틈날 때마다 질의응답 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신세경은 ‘아이돌 엔딩요정을 따라 해달라’는 질문을 받자 숨을 헐떡이는 척하면서 카메라 정면을 응시했다.
이내 부끄러워진 신세경은 잇몸이 보일 정도로 박장대소했으나, “약간 화나 보인다”고 스태프의 의문에 재차 ‘엔딩 포즈’를 선보였다. 땀을 닦는 액션까지 추가한 신세경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얼굴에 머금었다.
또 신세경은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보여달라는 질문에 놀란 표정을 지었으나, 휴대전화 배경화면으로 등록된 곰인형 사진을 보여주었다.
그러면서 “이번에 제주도 촬영 갔을 때 아울렛 같은 숍들이 많았다”면서 “종류별로 다양한 곰돌이 인형을 파는 매장이 있더라. 현장에 같이 다니고 있는 팀들 이니셜 곰돌이 하나씩 골라서 배경화면으로 해놨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탕과 나트륨 중 하나만 선택하라는 질문에 “짭짤한 국물을 선택하겠다”고 답했다. 또 그는 “설탕 부문에서 고른다면 아이스크림이다. 제가 디저트 중 제일 좋아하는 것”이라며 “여러 가지 면에서 아이스크림은 디저트계 공주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에도 여러 질문에 응답한 신세경은 끝까지 화보 촬영을 마친 뒤 끝인사를 남겼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