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과 결혼 후 다툰 적 없어..母가 너무 예뻐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했다.
서희원 동생 서희제가 MC를 맡고 있는 대만 예능 '소저부희제(小姐不熙?)'의 최근 녹화에는 구준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서희제는 구준엽과 서희원이 결혼 후 다퉜던 적이 있냐고 묻자 "언니하고 형부는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둘은 지금도 한국 드라마를 찍고 있다"며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대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과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자랑했다.
서희원 동생 서희제가 MC를 맡고 있는 대만 예능 '소저부희제(小姐不熙?)'의 최근 녹화에는 구준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구준엽은 이날 등장과 동시에 처제 서희제와 반갑게 포옹하며 인사를 나눴다. 또한 두 사람은 함께 춤을 추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기도 했다.
구준엽과 서희제는 녹화가 끝난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각별한 가족애를 과시했다.
서희제는 방송을 앞두고 언니 서희원으로부터 말조심해달라고 부탁받은 게 있냐는 질문에 "언니가 많은 에피소드를 얘기해줬다. '절대 그대로 이야기하면 안 되는 게 뭐냐'고 했더니 '사실이면 다 얘기해도 된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질문은 형부한테 먼저 알려주라고 했다. 형부가 생각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스타일이라 반응이 느릴까봐 걱정했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구준엽은 장난스럽게 서희제를 노려봤고, 서희제는 "언니가 한 말이다. 난 형부가 귀엽다고 생각한다"며 수습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희제는 구준엽과 서희원이 결혼 후 다퉜던 적이 있냐고 묻자 "언니하고 형부는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 둘은 지금도 한국 드라마를 찍고 있다"며 두 사람의 달달한 신혼 생활을 대신 전했다.
구준엽은 어머니가 며느리 서희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너무 예뻐한다. 어머니는 희원이에 대해서 전부 다 좋게 생각하고 있다. 다만, 자주 못 보니까 보고 싶어 한다"고 답했다.
서희원과 결혼 후 각종 루머에 휩싸이며 대만에서 악플에 시달렸던 구준엽은 "내가 대만에 온 지 1년밖에 안 돼서 아마 나에 대해 잘 모르는 분이 많다고 생각한다"며 "오해하는 부분도 있고, 가짜 뉴스도 너무 많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날 알아주시지 않을까 믿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구준엽은 대만 톱 배우 서희원과 20년 전 교제했다가 헤어진 후 다시 만나 지난해 3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리뷰]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 임박 "'돌싱' 집단 벗어나고파..곧 기회 온다"('돌싱포맨')
- [SC리뷰] 정동원, 오토바이 불법주행 반성했나? "정신 많이 차렸다"('지구탐구생활')
- 임창정 논란에 아내 서하얀도 '손절'?…"크리에이터 이름 삭제"(뒤통령)
- "선우은숙 재산 어마어마..재혼한 ♥유영재 관리비만 내며 막말"('뒤통령')
- '전 국가대표' 김동성, 건설 현장서 열일 中. "다 내려놓고 현실에 맞게…"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