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교 런웨이' 루이비통 그 옷, 강남 도산공원서 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이비통은 오는 19일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의 '이스트도산' 건물에 팝업 매장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29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루이비통 최초 프리폴(Preflal) 패션쇼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음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에서는 2023 프리폴 컬렉션을 판매한다.
루이비통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참여한 2023 프리폴 컬렉션은 현대적인 여성의 모습을 루이비통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이비통은 오는 19일 강남구 도산공원 인근의 '이스트도산' 건물에 팝업 매장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29일 서울 잠수교에서 열린 루이비통 최초 프리폴(Preflal) 패션쇼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다음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하며, 매장에서는 2023 프리폴 컬렉션을 판매한다. 네이버 예약 플랫폼을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유명 커피 브랜드 '카멜 커피'의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루이비통 여성 컬렉션 아티스틱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참여한 2023 프리폴 컬렉션은 현대적인 여성의 모습을 루이비통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의 '사이드 트렁크'와 '포쉐트 메티스 이스트 웨스트', '루프 PM' 핸드백 및 '락잇 뮬' 슈즈 등이 대표 제품이다.
신미진 기자 mjsh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매·중병 걸린 부모님 대신 보험금 받으려면…미리 '이것' 신청해야
- 마스크가 얼굴 팬티라던 日, 마스크 벗고 ‘미소 짓기 수업’ 듣는다
- '필로폰 투약 혐의' 남태현·서민재 구속심사 출석…'죄송합니다'
- "널 짝사랑, 원장한텐 비밀" 초등생 성추행한 60대 통학차 기사
- 17개월 아기 입 막고 발로 '퍽퍽'…구청 소속 돌보미의 두 얼굴
- '눈찢기' 조롱하며 키득키득…대놓고 인종차별 당한 韓여성
- 커피 한 잔 값으로 500만원 '샤넬백' 쓰세요…'명품 벽 낮춘다'
- "코스피, 올해 하반기 3000 간다"
- 햄버거 2만원이어도 먹는다…왜? 재미있고 신기하니까
- '떡볶이 사줄게'…女초등생 노린 그놈, 전과 42범 성범죄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