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신곡 ‘고백의 온도’ 오늘(18일) 발매... 별놈들과 깜짝 컬래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울랄라세션이 따듯한 발라드곡으로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한다.
울랄라세션은 오늘(18일) 신곡 '고백의 온도'를 발매한다.
'문돼의 온도' 유니버스와 발라드 장르의 '고백의 온도'가 이루는 이색적인 시너지가 음원과 또 다른 분위기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신곡 '고백의 온도'는 5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은 같은 시간 울랄라세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울랄라세션이 따듯한 발라드곡으로 진심 어린 고백을 전한다.
울랄라세션은 오늘(18일) 신곡 ‘고백의 온도’를 발매한다.
‘고백의 온도’는 리더 박승일이 지난해 결혼을 앞두고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단 한 사람을 위해 직접 만든 프러포즈 곡이다. 이후 1년여 만에 울랄라세션의 감성과 목소리로 포근한 발라드곡이 완성됐다.
뮤직비디오는 9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별놈들’의 페이크 다큐멘터리 시리즈 ‘문돼의 온도’ 콘텐츠로 구성된다. ‘문돼의 온도’ 유니버스와 발라드 장르의 ‘고백의 온도’가 이루는 이색적인 시너지가 음원과 또 다른 분위기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울랄라세션은 지난해 U.L.S Project를 론칭하고 6월 ‘I AM FINE’, 8월 ‘오마주 (Hommage)’, 올해 3월 ‘ON MY WAY’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다가올 여름에는 미니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한편 울랄라세션의 신곡 ‘고백의 온도’는 5월 1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본편은 같은 시간 울랄라세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