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류준민 “‘피크타임’ 참가자들 보며 자극, 팀워크 더 돈독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TBO가 '피크타임'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5월 18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ATBO의 미니 3집 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한편 ATBO의 신보 '더 비기닝: 비상'은 그동안의 성장을 발판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다짐을 담은 앨범으로, 5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ATBO가 ‘피크타임’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5월 18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ATBO의 미니 3집 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 됐다.
ATBO는 컴백을 앞두고 최근 방송된 JTBC ‘피크타임’으로 경연에 도전했다. 류준민은 “데뷔 한지 6개월 만에 나간 서바이벌이었다. 팀으로 처음 출전한 서바이벌이라 긴장도 했지만 설렘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같이 미션을 수행하고 돈독해지면서 조금 더 팀워크가 생겼다. 미션을 수행할 때 라이브와 춤적으로 성장시켜야 한다고 생각해서 연습을 많이 거치고 저희끼리 이야기를 많이 한 것들이 도움을 줬다”라며 “‘피크타임’에 같이 나온 동료, 선배들을 보면서 자극을 많이 받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연습하는 과정에서 조금 더 진지하고 무게감 있게 준비했고 안무나 라이브에 더 중점을 두고 연습했다”라고 덧붙였다.
오준석도 “팀워크 부분에서 가장 많이 성장했다. 전에는 춤, 노래를 맞추는데 급급했다면 이번에는 서로를 보듬어주려고 하면서 따뜻함이 생겼다”라고 전했다.
한편 ATBO의 신보 ‘더 비기닝: 비상’은 그동안의 성장을 발판으로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다짐을 담은 앨범으로, 5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재산 처분 후 개털, 자식 잘 살면 그게 복수”
- 故최진실 딸 최준희, 44kg 빼고 모자라서…불면 날아갈 종잇장 몸매 깜짝
- 고자여도 괜찮다던 사랑 삐걱, 선우은숙♥유영재 갈등에 우려↑[종합]
- 한고은♥신영수, 입 속 사탕키스 “경험하지 못했던 여자” 달달(신랑수업)[결정적장면]
- 조실부모 류승범 “형 류승완 감독, 시멘트 독 일으켜가며 나 부양”(유퀴즈)[결정적장면]
- 남태현 연예계 퇴출되나, 마약 음주운전 양다리 논란까지[이슈와치]
- 서효림, 시모 김수미 갑자기 집 찾아오자 “뭐야?” 패닉 (신랑수업)[결정적장면]
- 미주 “심한 다이어트 부작용, 라면 하나 다 못 먹어” 주량은 반전(옥문아)
- 성시경, 술로 보낸 20대 후회 “김종국처럼 운동할 걸, 결혼도 했을까”(먹을텐데)
- 하하, ‘희귀병 극복’ 딸 춤에 울컥 “허리도 못 들던 애가, 미치겠다”(하하버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