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프리미엄 누진렌즈 고객 대상 ‘럽그레이드’ 프로모션 전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안경렌즈 기업 에실로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럽그레이드’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전개한다고 18일 밝혔다.
럽그레이드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누진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품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 파트너 안경원에서 프리미엄 안경렌즈 브랜드 바리락스 또는 니콘 안경렌즈 누진렌즈를 구매하면, 한 단계 상위 품목 제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안경렌즈는 개인 시력, 개별 생체 특성, 시습관(보는 습관) 등에 따라 전문 안경사 검안이 진행되고 100% 개인 맞춤형 초정밀 설계로 제작되는 제품이다.
바리락스 스테디셀러 제품인 컴포트 맥스 시리즈 및 프리미엄 라인업 피지오 시리즈에서 ‘칸’ 시리즈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니콘 안경렌즈에서는 독자적인 초정밀 설계 기술이 반영된 SEE 시리즈 및 프리미엄 프레지오 시리즈 누진렌즈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누진렌즈 및 기능성 렌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안경원에 방문해 검안을 받고 프리미엄 안경렌즈로 시력을 개선할 수 있는 경험을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 = 천주영 기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