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교 패션쇼 그 옷, 도산공원서 산다…루이비통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루이 비통이 지난달 말 서울 잠수교에서 개최한 '2023 프리폴 여성 패션쇼'를 기념하며 팝업 스토어를 개점한다고 18일 밝혔다.
루이 비통은 1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이스트도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서울 고유의 문화와 개성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과 접점을 넓히고 있는 루이 비통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커피 브랜드 '카멜 커피'와도 협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이 비통이 지난달 말 서울 잠수교에서 개최한 ‘2023 프리폴 여성 패션쇼’를 기념하며 팝업 스토어를 개점한다고 18일 밝혔다.
루이 비통은 19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약 한 달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이스트도산’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가죽 제품은 물론 신발, 의류, 액세서리 등 패션쇼에서 최초로 공개한 프리폴 여성 컬렉션을 판매한다.
루이 비통이 패션쇼를 프리폴 컬렉션을 통해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루이 비통의 아티스틱 디렉터 니콜라 제스키에르가 디자인을 맡았다. 매장에는 루이비통의 고유 문양인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완성한 ‘사이드 트렁크’, ‘포쉐트 메티스 이스트 웨스트’, ‘루프 PM’, ‘락잇 뮬’ 등 루이 비통의 상징이 재해석된 제품들이 방문객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 고유의 문화와 개성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과 접점을 넓히고 있는 루이 비통은 이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커피 브랜드 ‘카멜 커피’와도 협업했다. 서울 신사동, 성수동 등에서 지역 명소로 떠오른 카멜커피는 루이 비통을 상징하는 다미에 무늬와 루이 비통의 로고를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한경제 기자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유일한 승자는 중국"…NYT 분석 살펴보니
- 세계 '혁신대학' 1위는 美 미네르바대…서울대는 몇 위?
- "지금이 기회" 발 빠르게 움직이더니…19억 잠실 아파트 '반전'
- "한국 5배 쏟아붓겠다"는데…저출산 예산 공개 후 욕먹는 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편의점서 돈 아낀 MZ세대들…"PT 받고 '바프' 찍어요" [조미현의 Fin코노미]
- 故 서세원, 초대박 사업가 vs 빈털터리…사망 미스터리
- 지현우 강제 일본 진출, '신사와 아가씨' 日 넷플릭스 1위
- BTS 뷔·블랙핑크 제니, 이번엔 파리 데이트 목격담
- 스트레이 키즈 방찬, 후배 인사 안한다 저격했다가…"죄송" 사과
- '네이버 로고 사라졌다' 모바일 따라간 PC화면…이용자 반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