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6주년 기념…‘일루마’ 대규모 할인 이벤트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론칭 6주년을 맞아 3주간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 최초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인 ‘아이코스(IQOS)’ 출시 6주년을 맞아 오늘부터 3주간 아이코스 일루마와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2만원 할인한 특별가에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 등 대부분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또한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IQOS.com 및 쿠팡, 네이버 등에서도 특별가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코스 일루마나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할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나,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 추천을 통해 할인을 받는 친구추천 등 여타 할인 프로그램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는 일반 담배 일변도였던 기존 담배 시장에 큰 전환을 가져온 혁신의 결과이자 시대의 아이콘”이라며 “불에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배출이 현저히 줄어들어 담배를 계속 피우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루마 시리즈는 필립모리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진보한 제품으로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이끄는 동력”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아이코스 일루마와 같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여 담배연기 없는 미래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한국필립모리스가 가장 최근 출시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이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3가지 라인업을 갖췄으며,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을 적용하여 타바코 스틱을 태우지 않고 내부에서부터 가열한다. 기존 아이코스 모델과 달리 블레이드가 없고 청소가 필요 없는 편리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