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출신 렌, 6월 솔로 데뷔 "새로운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렌이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다.
18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렌이 다음 달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렌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렌의 매력적인 음색, 탄탄한 춤 실력이 첫 번째 솔로 앨범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렌은 현재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첫 방송되는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가수 렌이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다.
18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렌이 다음 달 발매를 목표로 첫 번째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렌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렌은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한 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났다. 지난해 KBS2 '리슨업(Listen-Up)'을 통해 발매한 '로코(LOCO)'를 비롯해 그간 '파라다이스(PARADISE)' '나, 너에게' '로켓 로켓(ROCKET ROCKET)' 등의 솔로곡을 선보인 적은 있지만 솔로 앨범으로 활동에 나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 팬클럽 민기적(MINracle) 창단과 함께 더욱 활발한 활동을 약속한 렌이 본격적인 솔로 활동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렌의 매력적인 음색, 탄탄한 춤 실력이 첫 번째 솔로 앨범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합류한 렌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단독 팬콘 투어 '더 데이 애프터(THE DAY AFTER)'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지난 3월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가창력을 입증했다. 그는 오는 7월 중 첫 방송될 ENA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국내 드라마에도 데뷔한다.
한편 렌은 현재 솔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연료 9억 못받은 송지효, 사비 털어 임금체불 직원 먼저 챙겼다
- 류승범, '유퀴즈'서 10세 연하 아내 언급…홀연 외국 떠난 이유
- 송혜교·한소희, '자백의 대가' 출연 안 한다
- "뷔·제니, 파리서 손잡고 데이트"...영상 등장에 또 불붙은 열애설
- '뭉찬2' 이장군, 고등학교 동창과 결혼 "실감 안나"
- '형제라면' 이승기 "강호동과 7년 만 재회, 굉장히 설렜다" [일문일답]
- '자백의 대가' 불발…한소희, 송혜교 SNS서 밝힌 반응은?
- 배우 전광렬, 이유 있는 광고계 블루칩
- '나쁜엄마' 이도현이 남긴 감동 엔딩…최고 시청률 8%
- "솔직히 무서웠다"…지현우, 연기대상 수상 후 산 오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