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유튜버들, 강릉 산불 피해 극복 위한 방문 이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 산불 피해 극복을 돕기위해 최근 유명 유튜버들이 잇따라 강릉 방문 영상을 게재해 주목된다.
124만 캠핑 유튜버 'Rirang OnAir'는 사천해변의 한 캠핑장에서 머물며 주문진 수산시장 등을 방문하는 '폐차된 버스안에서 나홀로 캠핑하기'라는 강릉 여행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유튜버는 영상을 통해 "강릉에 산불이 심하게 나서 여행이나 캠핑을 오길 꺼리는 분들이 있다면 해당 영상을 보고 맘편히 방문하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 산불 피해 극복을 돕기위해 최근 유명 유튜버들이 잇따라 강릉 방문 영상을 게재해 주목된다.
124만 캠핑 유튜버 ‘Rirang OnAir’는 사천해변의 한 캠핑장에서 머물며 주문진 수산시장 등을 방문하는 ‘폐차된 버스안에서 나홀로 캠핑하기’라는 강릉 여행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유튜버는 영상을 통해 “강릉에 산불이 심하게 나서 여행이나 캠핑을 오길 꺼리는 분들이 있다면 해당 영상을 보고 맘편히 방문하라”고 밝혔다.
또 56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 에나스쿨(ENA School)’은 아이와 함께 경포호수를 방문해 자전거를 타고 초당동 음식점을 방문하는 등 당일치기 강릉여행 영상을 올렸다. 에나스쿨은 영상과 함께 ‘산불 피해를 입은 강릉이 다시 되살아나서 유명한 관광지가 되길 바라고 강릉으로 여행을 많이 와달라’는 글도 게시해 방문을 적극 권장했다.
이와 함께 111만 유튜버 ‘채널주인 부재중(핫도그TV)’는 세인트존스호텔과 협업해 두 편의 강릉여행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들은 영상을 통해 “유튜버 입장에서 산불 이재민들이 많이 발생해 강릉에 콘텐츠 찍으러 오기 사실 부담스럽다”며 “그러나 강릉은 관광 수익이라 사람들이 많이 와줄수록 빨리 경기가 회복되기 때문에 많이들 와달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148만 먹방 유튜버 히밥은 개인 SNS 계정을 통해 강릉 여행 인증 사진을 게재하고, 63만 먹방 유튜버 광마니는 초당동의 한 음식점을 찾아 다먹으면 공짜 챌린지에 도전하는 영상을 올려 강릉여행을 독려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마우지떼 떠나자, 섬 생태계가 다시 살아났다
- 노래방 직원에 “만나달라”… 차에 감금하고 3시간 끌고 다녀
- 원주시청 50대 공무원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닷새 만에 또 비보
- 교장이 여학생 기숙사 앞 텐트치고 밤새 지키는 이유는?
- 비례대표 의석확대 여론 확산… 도내 정가 ‘8석+@’ 기대
- 동해안서 몸길이 3m 대형상어 '청상아리' 그물에 잡혀
- 성착취물 3200개 만든 ‘그놈’, 피해자 당 100만 원에 형 줄였다
- 분노한 강원FC 팬들, 최용수 감독 소환
- [단독] 동해시 백두대간서 포착된 맹수 흔적, 표범? 삵? 스라소니?…전문가들 의견 분분
- [영상] 동해 4.5 지진 위력 실감…주택가·도로·해안 곳곳 CCTV에 흔들림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