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프로듀서 되세요"…블랙핑크 게임 글로벌 출시

최은수 기자 2023. 5. 18. 15: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모바일 양대 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는 육성 퍼즐 SNG장르의 게임으로, 게임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킨다는 내용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테이크원컴퍼니, '블랙핑크 더 게임' 구글·애플 스토어 출시
블랙핑크 프로듀서로 참여해 멤버 육성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모바일 양대 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사진=테이크원컴퍼니)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국내 대표 아이돌 게임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을 모바일 양대 마켓에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테이크원컴퍼니가 개발 및 서비스를 진행하는 육성 퍼즐 SNG장르의 게임으로, 게임 유저가 멀티버스 세계 속 블랙핑크의 프로듀서가 되어 멤버를 성장시킨다는 내용이다. 블랙핑크 멤버들이 직접 개발 과정부터 의상과 컨셉을 정하는 등 높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했다. 직접 가창한 OST의 신곡과 뮤직비디오가 향후 게임 내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블랙핑크 더 게임’은 ▲다양한 포토카드를 활용한 새로운 방식의 퍼즐 ▲멤버들의 트레이닝과 사옥을 경영하는 시뮬레이션 ▲나만의 스타일로 꾸민 블랙핑크 아바타로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하는 블랙핑크 월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블랙핑크의 고화질 독점 사진과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의 매력을 최대한 보여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으로 글로벌 K-팝 팬덤과 캐주얼 게임 유저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것”이라고 했다.

YG 측은 "멤버들이 오랜 기간 공을 들여온 '블랙핑크 더 게임'이 드디어 공개됐다"며 " 글로벌 팬들이 음악을 듣고 즐기는 것을 넘어 블랙핑크와 교감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