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태 강원지사,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적금상품 현장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18일 강원특별자치도 성공 분위기 조성을 위해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적금상품에 가입했다.
NH농협은행과 신한은행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고, 강원특별자치도 성공을 기원하는 도민들의 열기를 북돋우기 위해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우대금리 적금상품'을 출시, 이달 초부터 일선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각 은행의 지점을 직접 방문해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적금상품에 가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18일 강원특별자치도 성공 분위기 조성을 위해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적금상품에 가입했다.
NH농협은행과 신한은행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고, 강원특별자치도 성공을 기원하는 도민들의 열기를 북돋우기 위해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우대금리 적금상품’을 출시, 이달 초부터 일선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김 지사는 이날 각 은행의 지점을 직접 방문해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적금상품에 가입했다.
농협은행과 신한은행은 적금상품 출시는 물론 매장에 특별자치도 현수막 게첨, ATM 화면 내 특별자치도 출범 문구 송출, 각종 특별자치도 인쇄 영수증 발급 등 각종 특별자치도 홍보활동을 벌이고 있다.
신한은행은 다음 달 3일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하는 춘천 공지천변 플로깅 행사에 별도의 특별자치도 홍보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진태 강원지사는 “적금상품 가입은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을 바라는 도민들의 열망을 표현하는 것이라 믿고 있다”며 “도민들도 특별자치도의 성공을 바라는 마음으로 이 행렬에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춘천=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 배터리 유일한 승자는 중국"…NYT 분석 살펴보니
- 세계 '혁신대학' 1위는 美 미네르바대…서울대는 몇 위?
- "지금이 기회" 발 빠르게 움직였다…집값 3억씩 뛴 동네
- "한국 5배 쏟아붓겠다"는데…저출산 예산 공개 후 욕먹는 日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 편의점서 돈 아낀 MZ세대들…"PT 받고 '바프' 찍어요" [조미현의 Fin코노미]
- 故 서세원, 초대박 사업가 vs 빈털터리…사망 미스터리
- 지현우 강제 일본 진출, '신사와 아가씨' 日 넷플릭스 1위
- BTS 뷔·블랙핑크 제니, 이번엔 파리 데이트 목격담
- 스트레이 키즈 방찬, 후배 인사 안한다 저격했다가…"죄송" 사과
- '네이버 로고 사라졌다' 모바일 따라간 PC화면…이용자 반응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