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NCT 태용, 여름 달군다
이유민 기자 2023. 5. 18. 15:17
NCT 태용이 솔로 데뷔곡 ‘샤랄라 (SHALALA)’로 올여름을 힙하고 핫하게 달군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8일, 태용 첫 미니앨범 ‘SHALALA’가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샤랄라(SHALALA)’를 비롯해 태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총 7곡이 수록되어 아티스트 태용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특히 타이틀 곡 ‘샤랄라 (SHALALA)’는 리드미컬한 퍼커션과 무게감 있는 드럼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태용의 재치 있는 랩 플로우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자유로운 리듬의 브릿지 구간 등이 한데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모든 존재들의 샤랄라함에 대해 이야기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태용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통해 느낀 ‘우리는 모두 어디에서나 빛날 수 있다’는 당당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또 오늘(18일) 0시 NCT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컬렉터 비디오 영상에는 독특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태용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태용의 첫 미니앨범 ‘SHALALA’는 6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