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 제일 예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만큼 통통 튀는 아이브의 매력이 빛났고, 개인, 유닛, 단체 등 다양한 숏으로 꾸민 영상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 말미 비하인드 컷에서도 아이브는 상큼한 매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4월 10일 발매된 아이브의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의 수록곡 '낫 유어 걸(NOT YOUR GIRL)' 스페셜 클립이다. 아이브 멤버들은 카메라를 직접 들고 셀프 카메라로 영상을 준비했다.
아이브는 다양한 촬영장에서 '낫 유어 걸'을 불렀다. 다채로운 스타일링만큼 통통 튀는 아이브의 매력이 빛났고, 개인, 유닛, 단체 등 다양한 숏으로 꾸민 영상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셀프 카메라로 진행된 만큼 아이브의 매력이 더 가까이에서 전해졌다. 장난기 가득한 이들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오늘 제일 예쁜'이라는 가사에 걸맞은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였다. 영상 말미 비하인드 컷에서도 아이브는 상큼한 매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했다.
최근 정규 앨범 활동을 마친 아이브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공개되는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3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31일에는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아이브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