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인공눈물 `프렌즈 아이드롭`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로 눈 건강 관리 필요성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제품인 '프렌즈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JW중외제약의 '프렌즈 아이드롭'(사진)은 포도당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하고 멘톨 성분이 함유돼 청량감을 주는 인공눈물이다.
이와 함께 '프렌즈 아이엔젤'은 자극적인 방부제가 없어 예민한 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인공눈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중국발 황사로 눈 건강 관리 필요성도 커지고 있는 가운데 JW중외제약의 인공눈물 제품인 '프렌즈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미세먼지와 황사 등 각종 유해물질이 눈에 들어갈 경우, 눈 주위가 붓거나 각막상피가 벗겨져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심각할 경우 알레르기성 결막염이나 각막염으로 악화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JW중외제약의 '프렌즈 아이드롭'(사진)은 포도당을 통해 눈에 영양을 공급하고 멘톨 성분이 함유돼 청량감을 주는 인공눈물이다. '프렌즈 아이드롭'은 자연 눈물에 가장 가까운 성분인 '아이드롭 순'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이드롭 쿨', 그리고 멘톨 성분 함유량이 많아 강한 청량감을 주는 '아이드롭 쿨 하이'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보존제가 렌즈에 흡착되는 것을 막아주는 폴리소르베이트80이 함유돼 있어 모든 종류의 콘택트렌즈(소프트, 하드, 일회용 렌즈 등)를 착용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프렌즈 아이엔젤'은 자극적인 방부제가 없어 예민한 눈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인공눈물이다. '프렌즈 아이엔젤'은 안구건조증이나 바람, 태양 등에 지속적으로 노출됐을 때 발생하는 화끈거림, 자극감 등을 완화해 준다.
예방에도 효과가 있는 프리미엄 점안제다. 이 제품은 염화벤잘코늄 같은 보존제를 넣지 않아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렌즈 아이드롭'처럼 렌즈를 낀 상태에서도 점안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프렌즈 시리즈는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눈에 영양을 공급하는 이점도 있다"며 "향후 10∼20대 여성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통해 '아이 케어(Eye Care)'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인공눈물 '프렌즈 시리즈'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민성기자 kms@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틈으로 철사 `쑤욱` 들어와 문고리 `철컥`… 女 주인 "소름 돋아"
- 미혼 여직원 사진·나이 `깨알 리스트` 만든 성남시 공무원 2심도 실형 구형
- 30대 女 황당 사연 “2년 사귄 남친에 ‘결혼하자’ 했는데 ‘상간녀’ 소장이…”
- "너를 짝사랑, 원장에게 말하지마"…초등생 성추행한 60대 통학차 기사
- 개 짖는 소리 왜 안 들리나 했더니…농장주가 직접 성대 없앴다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