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여름 한정 '수박향 커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 커피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와 함께 여름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도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 커피를 올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네스프레소는 18일부터 베스트 아이스 커피 슬리브 6개(60캡슐)로 구성된 '아이스 슬리브 팩' 제품을 포함해 100개 이상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 커피를 새롭게 선보이고, 이와 함께 여름 시즌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도 재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아이스 쥬시 워터멜론향 커피를 올 여름 시즌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수박 향을 커피에 가미했다. 달콤하고 상쾌한 수박향이 특징인 아이스 전용 버츄오 커피 제품이다.
제품은 얼음을 가득 채운 컵에 더블 에스프레소(80ml)로 커피를 추출한 후 차가운 물을 더해 아이스 커피로 마실 때 최적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네스프레소 측 설명이다.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도 재출시한다. 제품은 부드러운 아라비카 원두에 코코넛향을 더한 산뜻한 커피다. 오리지널 라인 '아이스 코코넛향 커피'는 에스프레소(40ml)로, 버츄오 라인의 '아이스 트로피컬 코코넛향 커피'는 머그(230ml) 사이즈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액세서리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노마드 트래블 머그 미디엄(400ml) ▲노마드 보틀(540ml) ▲시즌 한정 바리스타 셰이커 ▲레시피 글라스 세트 등을 공개한다.
네스프레소는 18일부터 베스트 아이스 커피 슬리브 6개(60캡슐)로 구성된 '아이스 슬리브 팩' 제품을 포함해 100개 이상 캡슐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사은품도 제공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스프레소, 스타필드 하남점 부티크 오픈
- "엔비디아 AI칩 블랙웰, 서버 탑재시 과열"
- [방은주의 쿼바디스] 대한민국에 SW는 없다
- '20주년' 지스타2024, 21만명 다녀갔다…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
- 美 가상자산 업계 "도지코인 지속 성장 가능성 주목"
- [ZD브리핑] 엔비디아 실적 발표 임박…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가는?
- 구글, 구글 문서 사이드바에 제미나이 AI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