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 SSR급 영웅 '월광'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은 신작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에 SSR급 신규 영웅 '월광'을 선보였다.
'월광'은 아케로스 국가 소속의 민첩형 영웅으로 달 뒤편 '은월궁'에서 달의 주인 항아를 모시는 궁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광'은 아케로스 국가 소속의 민첩형 영웅으로 달 뒤편 '은월궁'에서 달의 주인 항아를 모시는 궁녀이다. 항아의 심부름을 위해 달빛을 타고 밤의 세계 곳곳을 다니던 중 주인공인 아이샤와 제이든 일행을 마주하게 된다.
귀여운 외형의 소녀로 '월광'은 손에 쥔 거대한 철퇴로 시작과 동시에 적의 진형을 무너트리는 공격을 펼치며 은신 상태에서 상대를 행동 불능으로 만드는 넉다운 공격까지 펼치는 '월광난무'와 커다란 철퇴로 범위내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궁극기 에너지까지 감소시키는 궁극기 '월진' 등을 스킬을 사용해 다소 불리할 수 있는 전투 상황을 반전시켜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는 캐릭터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의 성장 재화를 대량으로 수급할 수 있는 '밤의 세계'의 두번째 월드가 펼쳐진다. 시간 왜곡으로 만들어진 '밤의 세계'는 심연의 어둠이 서려있는 곳으로, 고난도 탐험을 제공한다.
'밤의 세계'는 월드와 챕터, 스테이지로 구성돼 기존의 탐험과 유사하지만 스테이지당 1회차만 플레이 가능하며, 스테이지 클리어시 골드와 경험치, SSR 영웅 조각, 스킬 파우더 등 영웅 성장에 꼭 필요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 '월광'의 출시를 기념해 동료모집을 통해 SSR 영웅 '월광'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 '월광 픽업 이벤트'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종 게임 아이템과 SSR 영웅 '월광'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일본어 음성을 추가하면서 게임 내 옵션 메뉴로 한국어나 일본어 중 이용자가 원하는 음성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