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서 19~21일 반려견 축제 ‘댕댕트레킹’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에서 19~21일까지 3일간 프라이빗 반려견 트레킹축제 '댕댕트레킹 2023'이 열린다.
올해로 3회째 하이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댕댕트레킹'은 보호자와 반려견이 자유롭게 숲 속 트레킹을 즐기는 행사로 매회 전 객실이 매진되며 반려인들의 힐링 축제로 각광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에서 19~21일까지 3일간 프라이빗 반려견 트레킹축제 ‘댕댕트레킹 2023’이 열린다.
올해로 3회째 하이원에서 개최되고 있는 ‘댕댕트레킹’은 보호자와 반려견이 자유롭게 숲 속 트레킹을 즐기는 행사로 매회 전 객실이 매진되며 반려인들의 힐링 축제로 각광받고 있다.
올해도 강형욱 훈련사와 함께하는 ‘방구석 세미나’, 목줄 없이 뛰어놀 수 있는 ‘댕댕프리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이원리조트도 지난 2021년 MOU를 맺은 대구한의대 반려동물보건학과와 함께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하이원 펫클럽’ 홍보에 나선다.
펫 관련 시설과 펫푸드 등을 소개하고 반려인들을 위한 각종 체험도 진행한다. 특히 5성급 호텔 조리명장이 선보이는 ‘펫 오마카세’와 반려인들을 위한 지역 식재료 활용 ‘하이원 밀키트’, ‘1340 GOURMET’ 등 PB상품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수의사의 일상 건강케어 상담과 한방수의학을 바탕으로 한 반려견의 기질 및 취약 질환도 확인할 수 있다.
김대원 리조트상품개발팀장은 “하이원을 찾은 반려인과 반려견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반려견 건강검진,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반려동물 동반 여행문화 개선을 통해 하이원 펫클럽이 보다 더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이원 펫클럽’은 힐콘도에 위치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펫용품이 구비된 반려견 동반객실과 돌봄서비스가 가능한 ‘보딩룸’, 소·중·대형견이 나눠져 각종 장애물을 통과하는 반려견 스포츠 ‘어질리티(Agility)’를 즐길 수 있는 야외놀이터 ‘하이하우 그라운드파크’와 ‘스카이파크’ 등 다양한 펫 동반 시설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마우지떼 떠나자, 섬 생태계가 다시 살아났다
- 노래방 직원에 “만나달라”… 차에 감금하고 3시간 끌고 다녀
- 원주시청 50대 공무원 자택서 숨진 채 발견… 닷새 만에 또 비보
- 교장이 여학생 기숙사 앞 텐트치고 밤새 지키는 이유는?
- 비례대표 의석확대 여론 확산… 도내 정가 ‘8석+@’ 기대
- 동해안서 몸길이 3m 대형상어 '청상아리' 그물에 잡혀
- 성착취물 3200개 만든 ‘그놈’, 피해자 당 100만 원에 형 줄였다
- 분노한 강원FC 팬들, 최용수 감독 소환
- [단독] 동해시 백두대간서 포착된 맹수 흔적, 표범? 삵? 스라소니?…전문가들 의견 분분
- [영상] 동해 4.5 지진 위력 실감…주택가·도로·해안 곳곳 CCTV에 흔들림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