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 조명 제조 전문기업 ㈜젬, 조달청 우수제품지정증서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ED조명 제조기업 ㈜젬이 방열 기능이 향상된 실내 조명등에 대한 1년 연장 우수제품지정증서를 취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젬은 약 30여 개의 우수조달제품을 기반으로 조달청 계약 순위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젬의 박춘하 대표는 "우수조달제품 확대를 통해 조달청 계약 점유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방침을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ED조명 제조기업 ㈜젬이 방열 기능이 향상된 실내 조명등에 대한 1년 연장 우수제품지정증서를 취득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수제품지정증서는 '조달사업에 관한 법률 제26조 및 시행령 30조와 우수조달물품지정관리규정'에 의하여 엄정한 평가를 통해 발급되며, 지정된 우수 제품은 국가계약법에 따라 계약을 체결하여 수요기관에 조달하게 된다.
㈜젬은 약 30여 개의 우수조달제품을 기반으로 조달청 계약 순위 6위에 위치하고 있다. ㈜젬의 박춘하 대표는 "우수조달제품 확대를 통해 조달청 계약 점유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방침을 내세웠다.
한편 2009년에 설립된 ㈜젬은 LED 조명 시장의 선도 기업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업력 14년을 맞이한 올해는 약 30개의 특허등록과 10개의 발명특허, 30여 개의 우수조달제품을 기반으로 연 매출 300억 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견된다.
유정아기자 yuangela@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女 황당 사연 “2년 사귄 남친에 ‘결혼하자’ 했는데 ‘상간녀’ 소장이…”
- "너를 짝사랑, 원장에게 말하지마"…초등생 성추행한 60대 통학차 기사
- 개 짖는 소리 왜 안 들리나 했더니…농장주가 직접 성대 없앴다
- 이 몸매가 72세라고?…보고도 믿기 힘든 ‘성난 가슴 근육’ 男
- `시진핑 발언 패러디` 中 코미디언, 결국 28억 벌금·몰수 `폭탄`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북한군 투입에 대응"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