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 D-1' 유키스 훈, 'MEA ROSA' 티저…'매혹+비장' 분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UKISS)의 멤버 훈이 매혹적인 음악을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훈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EA ROSA'(메아로사) 라이브 클립 티저를 오픈했다.
훈의 솔로곡 'MEA ROSA'는 유키스의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첫 신호탄이자, 솔로 아티스트 훈의 발판이 되어 줄 의미 있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유키스(UKISS)의 멤버 훈이 매혹적인 음악을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훈은 지난 17일 공식 SNS에 디지털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MEA ROSA'(메아로사) 라이브 클립 티저를 오픈했다. 영상에는 빈티지한 공간을 지나 마이크 앞에 선 훈의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라틴어로 사랑해 내 사랑아라는 뜻을 지닌 'Amare Mea Rosa Rosa'라는 가사와 함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MEA ROSA'는 포크를 기반으로 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스패니쉬 기타와 반도네온의 연주가 독특한 감성을 선사한다.
훈이 소속된 유키스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았다. 훈의 솔로곡 'MEA ROSA'는 유키스의 데뷔 15주년 프로젝트의 첫 신호탄이자, 솔로 아티스트 훈의 발판이 되어 줄 의미 있는 곡이다. 이처럼 훈을 시작으로 그룹 유키스가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훈의 솔로곡 'MEA ROSA'는 오는 1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와 함께 라이브 클립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이 리틀 히어로’ 임영웅, 한 편의 영화 같은 포스터…오는 27일 첫 방송
- 마마무, 美 NY 홀렸다!…첫 월드투어 'MY CON' 화려한 서막
- ‘찰나의 순간을 영원히’…엔플라잉, ‘Blue Moon’ 리릭 포스터 오픈
- ‘하트시그널4’, 스피디 전개로 2023 ‘연애의 진수’ 선사
- 카드(KARD), 'ICKY' 하라메 공개…多 장르 속 '음악적 성장'
- 반도체 압박 받는 中…지방정부까지 韓기업 '러브콜
- [해양바이오 완도①] 청정바다에서 ‘미래 100년 먹거리’ 찾는다
- 한·캐나다 "경제안보대화 출범·핵심광물 공급망 협력 강화"
- KB, 다음달 계열사 통합 챗봇 개시...“금융 콘텍트센터 혁신 이끈다”
- [신차드라이브]새 모습으로 돌아온 현대차 ‘쏘나타 디 엣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