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텍 항공캠퍼스, 신중년 전기설비 실무과정 교육 입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사천시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은 18일 오전 교내 4공학관에서 신중년 전기설비실무과정 교육 입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중년 전기설비실무과정은 전기설비에 대한 기본 지식과 전문 기술을 갖추고자 하는 만 40세 이상의 취업희망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천=뉴시스] 차용현 기자 = 경남 사천시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은 18일 오전 교내 4공학관에서 신중년 전기설비실무과정 교육 입소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중년 전기설비실무과정은 전기설비에 대한 기본 지식과 전문 기술을 갖추고자 하는 만 40세 이상의 취업희망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교육생들은 프로그램을 통해 전기기능사 자격증 취득도 병행해 취업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 대학 문병철 학장은 “전기설비실무교육을 통해 능동적으로 취업하거나 새로운 기술을 습득해 자신의 경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고, 전기설비 분야에서의 실무 경험을 통해 관내에 양질의 인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는 새로운 신성장 산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항공모빌리티 분야를 캠퍼스에 접목시켜 학교 체질개선에 나서고 있다. 이를 위해 다가오는 2024학년도부터 항공모빌리티과, 항공모빌리티정비과를 신설·개편해 신입생 모집에 나설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co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이다해♥세븐, 한숨 쉬고 휴대폰만…무슨 일?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