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과 함께한 아이클타임 광고 영상 맘카페에서 연일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성장 영양제 '아이클타임'과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제훈이 연일 화제다.
두드림은 지난 3월 배우 이제훈을 아이클타임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에 제품 리뉴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키성장 외에도 성장기 제품을 확대 론칭해 이제훈 배우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주미 기자 ]
키성장 영양제 ‘아이클타임’과 새로운 브랜드 모델 배우 이제훈이 연일 화제다.
두드림은 지난 3월 배우 이제훈을 아이클타임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신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촬영 당시에도 많은 팬들이 몰려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광고가 공개 된 지난 4월을 기점으로 제품 문의가 쇄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에는 한 온라인 게시글이 올라와 이슈가 되고 있다. 작성자는 "아이클타임 성장 보조제 광고하는데 (이제훈은) 왜 윙크하는 거냐"라며 "애 키는 모르겠고 제 마음만 커진다. 하긴 카드는 내가 긁는 거니까"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댓글에는 "어차피 엄마를 꼬셔야 살 수 있다. (광고) 본 적은 없는데 보면 안 되겠다", "엄마가 결정권자니까. (이거 보니까) 사고 싶어졌다", "성장 보조제는 엄마들이 사니까", "이건 분명 엄마들 타깃 광고다", "내 카드 훔치려고..."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아이클타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키성장 기능성•안전성을 인정받은 HT042(황기추출물등복합물)과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함유한 키성장 건강기능식품으로, 지난 2016년 론칭됐다. 이후 키성장기영양제, 키성장영양제, 키크는 영양제로 인지도를 높이며 키성장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아울러 지난 4월에는 성장기 뼈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도록 칼슘을 주원료에 추가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아이클타임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에 제품 리뉴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며, “키성장 외에도 성장기 제품을 확대 론칭해 이제훈 배우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키즈맘 뉴스룸 kizmom@kizmom.com
ⓒ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