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상생으로 100·200년 동행” 창립 45주년 맞은 피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죤이 최근 창립 45주년 기념행사를 열었다.
45년을 넘어 앞으로 100년, 200년 가는 기업이 돼 소비자 곁에서 늘 함께하는 게 영원한 비전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피죤이 나아갈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지금까지 쌓아온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비전의 실현을 이룰 수 있도록 피죤이 지나온 45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78년 6월 24일 선보여 45년간 섬유유연제의 대명사로 불리고 있다. 45년을 넘어 앞으로 100년, 200년 가는 기업이 돼 소비자 곁에서 늘 함께하는 게 영원한 비전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피죤이 나아갈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지금까지 쌓아온 브랜드 파워를 바탕으로 비전의 실현을 이룰 수 있도록 피죤이 지나온 45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통해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강조했다.
이주연 피죤 대표는 “피죤이 긴 세월 동안 지속적인 경영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국민들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받은 덕분”이라며 “그 성원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피죤이 되도록 더욱 정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했다. 또 “피죤은 창립 이래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제품에 대한 철학과 품질 경쟁력을 앞세워 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피죤 제품과 함께 향기로운 일상생활을 보내실 수 있도록 소비자와 상생하는 생활문화 파트너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해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두심 “사기 결혼 당한 이계인 안타까워” 눈시울 붉혀 (회장님네)
- 쥬얼리 출신 이지현, 잔뜩 성난 등근육+11자 복근 자랑 [DA★]
- 이홍기 “종기 수술만 8번, 고름집 꺼내면 구멍이 이만큼”
- 까도 까도 나오는 ‘빚’잔치→스튜디오 경악…오은영 지적(오은영 리포트)[TV종합]
- 류승범 “딸 나엘리 귀여워…아내, 나의 ♥이자 스승”(유퀴즈)[종합]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